핸플 사이트 FOR DUMMIES

핸플 사이트 for Dummies

핸플 사이트 for Dummies

Blog Article

찌르기 : 항문 마사지시 아가씨가 구사하는 기술로 주로 손가락으로 남자의 항문을 찌르거나 후벼파는 테크닉. 잘못하면 상당한 후유증에 시달림.

적당히 다른 손님들에게는 해 주는 서비스를 생략하고 차별 대우하는 것. 간보기 당하다라는 표현을 씀

아가씨가 상의나 브라자를 완전히 탈의하지 않고 몸에 슬며시 걸친 상태에서 해 주는 서비스.

유머게시판 스포츠분석 스포츠뉴스 축구 야구 농구&배구 골프 기타

햄버거 : 말 그대로 햄버거처럼 자지를 여성의 가슴 사이에 끼우고 전후 운동을 하는 서비스. 가슴이 작은 아가씨, 심볼이 작은 남자는 대체로 소화해 내기 어렵다. 젖치기, 탱크라고도 함.  

사우나를 개조한곳? 으로 여러명이서 갈수있다는 장점 사우나에서 씻고 전문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고 마지막에 이쁜언니가 들어와서 립서비스 해주는 풀코스    click here   공사&작업

☆ 둥기 : 기둥 서방의 변형된 말로써 아가씨의 보호자를 자칭하면서 스토킹을 한다거나 못살게 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 꺽기 : 손님이 무릎 https://www.handple.biz 꿇고 엎드린 상태에서 똘똘이를 뒤로 젖히는 기술입니다.

유명 닉 :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핸플계에 널리 알려진 유명한 닉네임의 소유자.

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click here 아닙니다.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텐급에선따블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잘 나가는 아가씨일 경우 동시에 read more 네다섯방을 동시에 넘나든다.

(키스방) [부천-레드](립카페) [신대방-러브](립카페) [강남-멜론립](립카페) [건대-달콤](립카페) [청주-러블리]

Far more Hamburger read more icon An icon accustomed to signify a menu that can be toggled by interacting with this icon.

저희 링크핫은 오피왕 이외에 여러분이 이용하시는 여러 종류의 오피/유흥사이트 커뮤니티

Report this page